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  • 장미
  • 카네이션
  • 거베라
  • 튤립
  • 소국
  • 리시안셔스
  • 수국
  • 소재
  • 부자재
  • 이벤트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하는질문 FAQ

자주하는질문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[클레임] 누락/사용불가
작성자 주식회사월드플로라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2-01-14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499

Q. 주문한 꽃 일부가 누락되었어요.

 A. 주문하신 꽃의 일부가 품절 되었을경우 오전중으로 연락드려 적립금 또는 환불 처리해드립니다.

 품절이 아닌 누락된 꽃이 있을 경우 대표번호로(010-3496-9908) 문의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립니다.

 생화는 공산품이 아니기에 어느시기 어느곳에서 나오는 꽃이냐에 따라 품질 및 수량 가격이 다르게 측정됩니다.

 입고시 상품품질 저하, 수량확보, 미입고 등 품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 이부분에 대하여 최대한 연락을 드려 품절 및 대체로 해결해드리고 있습니다.


Q. 주문한 꽃에 품질이 안좋아요.

 A. 배송중에서 스크레치 나거나 품질이 떨어지는 꽃에 대해 클레임 처리하여 적립금으로 넣어드립니다. 

 아래의 양식에 맞춰 대표번호(010-3496-9908) 카카오톡으로 보내주세요.

 클레임 접수는 "당일 주문건"에 한해서만 처리 가능합니다. 

 

 

 주문번호 : 0000000-00000 /품명 : 장미 헤라, 튤립 망고/댓수 : 헤라 2대, 망고 1대

 /내용 : 헤라 ( 부러지고 습짐 판매불가 ), 망고 ( 댓수부족 )/구매금액 : 헤라 9,000 / 망고 10,000

 품목당금액 : 헤라 2대 - 1,800원 / 망고 1대 - 1,000원 /계 : 2,800원

  

 *사진첨부필수

 -------------------------

 [클레임양식]

 주문번호 :

 품명 :

 댓수 :

 내용 :

 구매금액 :

 품목당금액 :

 합계 :

 

 *사진첨부필수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블로그

장바구니 0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